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슈

김건희 프로필 영상 추가 의혹 2가지 정리가 안됨

by 시원한 하루 2022. 1. 5.
반응형

김건희!  2021년 연말부터 2022년 대통령 선거때까지 지속적으로 나올 이름입니다.  윤석열 후보 부인으로 김건희 프로필과 영상을 올려 봅니다.  김건희 사과를 통해서 공개적으로 언론 및 국민앞에서 윤석열 후보에게 사과를 하면서 부부애을 보여 주었는데요.  김건희 프로필을 정리하면서 어떤 게 진정한 프로필인가에 대해서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건희 이력서등에 나온 내용들이 오류 및 부풀려 있다고 하는데요.  윤석열 후보가 검사시절에 보였던 신정아씨 사건내용과 사진들을 보면서 괴리감이 생기게 됩니다.  김건희 프로필과 영상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김건희 나이 1972년 9월 2일. 경기도 양평군 입니다.

 

김건희씨에 대한 새로운 뉴스 속보가 있군요.

김건희씨 프로필에 나온 수원여대 교수직에 대해서 윤석열 후보등 해명은 거짓이라고 하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수원여대 교수직에 대해서 공채 임용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추가로 김건희 큐레이터 경력에 대해서 미술관 직원들 “본 적 없어”다 하는 내용의 주장이 나왔습니다.

 

위 2가지 논란에 대해서 아래에서 정리를 하겠습니다

반응형

김건희씨 프로필에 나온 수원여대 교수직 논란

김건희씨 이력서로 인해서 논란이 되었던 수원여대 내용은 윤석열 대선후보의 부인 김건희 씨가 2007년 수원여대 겸임교원으로 임용될 당시 공개 채용을 했다고 하는 내용이 확인 되면서 윤석열 후보의 '공채가 아니라 자료를 보고 뽑은 것'이라는 윤 후보의 주장이 거짓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민주당에서는

"수원여대가 국회에 제출한 답변에 따르면 김건희 씨는 2007년 1학기 광고영상과 겸임교원으로 신규 임용됐으며 임용 당시 채용 방법은 공개채용이었다"

 

윤석열 후보는 수원여대 겸임교원에 대해서

 

"교수 채용에서 시간 강사라는 것은 전공, 이런 걸 봐서 공개채용 하는 게 아니다"

"무슨 채용 비리라고 하는데 그냥 공채가 아니다"

"자료를 보고 뽑는 게 아니다. 현실을 좀 보시라"

위 사진에는 수원여대 공식 답변(국회제출)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결국 수원여대 공식 답변에 정확한 답변이 없을경우에는 윤석열 후보의 거짓 해명으로 논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건희 프로필에서 허위기재와 오류가 공식화가 되는 내용입니다

김건희 프로필 중 큐레이터 경력 허위 논란

JTBC ‘뉴스룸’에서는 김건희씨의 미술관 큐레이터 경력 자체가 사실상 가짜란 뉴스를 보도 했습니다

언론에 나온 직원들은 김검희씨가 일했다는 기간 미술관 직원 누구도 김씨를 보지 못했다고 하는군요.

과거 게임협회 당시에는 김건희씨를 아는 사람들은 없지만. 본인은 근무를 했다고 주장을 하면서 증명서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김건희가 큐레이터로 근무한 것으로 알려진 ‘대안공간 루프’는 서울 마포구에 소재한 대안 미술관으로 실험적인 예술을 하는 ‘젊은 미술가들의 요람’으로 알려져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김건희씨는  2007년 수원여대에 제출한 경력증명서에 대안공간 루프 학예실 4년간 큐레이터로 일했다고 기재를 했죠

수원여대 프로필에는 미술관이 문을 연 건 1999년인데요.

본인은 미술관이 생기기도 전인 1998년부터 이곳에서 일했다고 적혀 있다고 합니다.

 

문제는

김건희씨가 경력을 부풀리 내용이 아니라. 그 곳에서 큐레이터로 일한 적이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
해당 미술관에 김씨의 근무 기록은 없었고, 관계자들도 “김건희씨 이력은 확인이 안 되고, 그 문서는(발급됐다는 경력증명서) 있는데 저희는 아무도 모르겠다고 하는 상황”이라고 했습니다.

 

본인은 근무를 했다고 하지만. 

그 당시 관련자들은 아무도 모른다고 하는 내용이 게임협회 이후에 동일하게 나오는 패턴입니다

김건희 프로필 논란

학력 허위 기재 프로필

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대학원 박사과정 - bk21 참여사실 없음

서울대학교. 경영대학교. 경영대학원 졸업(석사), 서울대학교 경영학과(전공) 석사에서 - 서울대 경영전문대학원 및 경영학과 경영전문석사 

서울 대도초등학교 근무 - 근무이력 없음

서울 광남중학교 근무 - 근무이력 없음

서울 영락고등학교 근무. 영락여자고등학교 미술교사 정교사. 영락고등학교 미술교사 - 영락고 근무이력 없음. 영락여상 강사(미술)

 

등등 다양한 김건희 프로필 내용이지만. 오차가 있다는 내용이 대부분 입니다.

너무나 많아서 패스 합니다.

 

김건희씨 허위 과정 경력 변처사 내용을 보면, 정말로 열심히 삶을 살아 왔구나 하는 생각을 들게 합니다.

 

하지만.

상식적으로 공정한 내용은 아닌 것으로 보이는게 현실이죠.

국민의 힘에서는 보호를 하기 위해서 나쁜게 아니라고 하는 내용도 많이 하던데요.

조국의 길을 걷고 있는 국민의 힘 의원들 이죠.

 

국민의 눈은 높습니다

사과는 진정으로 해야 인정을 받습니다

 

오늘의 김건희 프로필에 대해 정리를 하여 했으나.

이 정도로 마감을 합니다.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