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연극.뮤지컬.방송

나의 ps 파트너 신소율이 유독 기억에 남죠..결말은?

by 시원한 하루 2020. 9. 14.
반응형

나의 ps 파트너 신소율이 유독 기억에 남죠.. 결말은?

 

아무 생각 없이 본 영화 나의 ps 파트너!

 

그냥 야한 영화인가? 

근데..

나의 ps 파트너 출연진이 엄청나죠..

지성 : 이현승 역 / 김아중 : 윤정 역 / 신소율 : 소연 역 / 강경준 : 승준 역

 


나의 ps 파트너 간단 줄거리

지성과 신소율은 7년 동안 사귀던 사이입니다

소연(신소율과 헤어진 후 작곡가 지망생의 꿈을 접고 평범한 완구 회사 직원이 된 현승(지성)은 잠결에 야릇한 전화 한 통을 받고 흥분하지만,  잘못 온 전화는 남자 친구를 위해 윤정(김아중)이 준비한 이벤트인데요

김아중이 새로 산 핸드폰에 전화번호를 옮기지 못한 남자 친구의 전화번호를 잘못 눌러 현승과 연결된 것입니다.

김아중과 지성의 웃기지만. 

그 안에는 슬픈 마음들이 자리 잡고 있던 이상한 전화 만남이었죠.

 

그 이후에 전화로 서로 간의 이야기를 하면서 마음을 알아가게 되고

현실에서 만나게 되면서 사랑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

나의 ps 파트너 결말은?

흔히 말하는 지성과 아중에게는 해피엔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의 ps 파트너 신소율의 생각나는 이유가..

 

영화 나의 ps 파트너에서 지성의 여자 친구로 나오면서 

서로 사랑하는 야한 모습도 나오면서 현실의 벽에서 무너지는 사랑의 주인공입니다.

나의 ps 파트너 신소율의 엉덩이 기타 치는 장면은 잊을 수 없는 장면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최고의 장명은 지성과 신소율이 헤어지는 컷입니다.

헤어지고서 다시금 만남을 가지지만, 지성의 마음이 다른 곳에 있음을 느낀

신소율은 자연스럽게 놓아주면서 많은 사람들 속에서 일반인이 되기도 합니다.

 

나의 ps 파트너 신소율의 2장면..

 

지성의 엉덩이 기타 치는 영상과 헤어지는 영상이 나의 ps 파트너를 기억나게 하는

컷입니다.

 

나의 ps 파트너 신소율이 유독 기억에 남기에 신소율 사진들을 모아 봤습니다.

매력적인 얼굴을 가진 신소율인데요.

 

그냥 이쁜 신소율이 아니라..

매력이 있는 얼굴입니다.

 

나의 ps 파트너가 연극으로도 나왔다고 하던데

야한건 어떻게 처리 할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다시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나의 ps 파트너 신소율이 매력적인 얼굴이 잘 나온 사진이 아래의 밝은 큰 미소 입니다.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 지는 배우 신소율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