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능형 개인화가

by 시원한 하루 2014. 4. 30.
반응형

재미난 인터넷 이야기를 보면서 헉스럽고 놀라운 내용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만취해서 누웠을 때 gif vs 이상한 아이스크림 vs 미래의 군복등을 엄선해서 올려 봅니다.

뭐.. 이런 내용들이 올라왔나 하고 보지만, 무지 웃기고 신기한 내용들 인데요

만취해서 누웠을 때 gif 는 보기만 해서 머리가 아프니 노약자들은 절대로 금지

이상한 아이스크림 은 먹고 싶지 않군요.

미래의 군복은 멋지고 강하게 보이는데요. 음..화장실은 어떻게 가죠?  그게 가장 궁금합니다.


만취해서 누웠을 때 gif vs 이상한 아이스크림 vs 미래의 군복중에서 미래의 군복 사진인데요

"한국형 아이언 맨" 육군 수퍼갑옷 이라고 합니다.


지능형 개인화가

일체형 방탄헬멧

화면전시기

지능형 전투복

로봇팔

정보처리기

로봇다리등 2026년을 목표로 한다고 하는데요.  음..


미군 탈로스 전투복은 


과학저으로 무게 분산해 군인 부담 줄임

전력소모 낮춰 베터리 경량화했음

부상방지위한 센서 설치

평소 유연하게 유지되다 필요할 때만 경직됨

운동 효율성 향상



네티즌들의 반응도 재미 있는데요.  근본적인 물음을 이야기 하는군요


똥 오줌은 가리겠나

장난 같은데.. ㅎㅎㅎㅎㅎㅎ

시발 최저임금이라도 줘라

개 똥밟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전부 전원이 안켜짐,,,,

똥싸고있는데 로봇다리 오작동

씨발 군복이나 따숩게 만들고 군화에 에어나 넣어라...

여름에 더워즉을듯

방탄쪼끼나 보급하고 전투화나 바꿔줘라~

저정도 장비면 일당백은 가능할듯



만취해서 누웠을 때 gif vs 이상한 아이스크림 vs 미래의 군복 - 충격적인 세상


재미난 사진중입니다.

저게 아이스크림 이라고 하니 놀랍네요.

저걸 먹다니.. 음..


이상한 아이스크림에 대한 댓글도 재미있는데요

아.. 힘들죠?


저사람은 국민이 다 안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민이 다안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에물집잡힌거같아수포난건처럼...........

꺼츠모양일줄알았는데 다행이얀 ㅇㅅㅇ 체리맛일거같아

머리 똑 뜯어먹고 싶게 생겻어 아이스크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기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찡찡)

대체 왜...



음.. 박하선씨 같은 미녀의 아이스크림이 나온다면 무조건 먹을텐데요.

음.. 이상한 아이스크림 입니다


만취해서 누웠을 때 gif vs 이상한 아이스크림 vs 미래의 군복 - 충격적인 세상


아.. 보기만 해도 머리가 아파오는군요

술먹고 바닥에 누우면 저런 현상이 생기는데요


머리가 빙빙빙 돌고 도는 gif 입니다


꺼져라꺼져라!!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ㅋㅋㅋㅋㅋ신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땅으로 계속 가라앉음 ㅠㅋ


와 이거 만든사람 천재넼ㅋㅋㅋ


난 바이킹 타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누워있었는데 별 생각안듬ㅋㅋㅋㅋ


와 리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빨앗네


개공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나다


앜ㅋㅋㅋㅋㅋㅋㅋ


토하고 잘까 그냥 잘까 개고민되는 순간


2222222222 와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지 14.03.05. 01:57

3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공감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쿵덕쿵덕쿵덕쿵덕! 빙글빙글빙글빙글 하아..........@.@


그냥 씻고싶음 온몸이 끈적끈적해서


물줘!!!!!!!!

신고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지 14.03.05. 01:57

개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래도 가만히 있음 괜찮음 괜히 옆으로 돌아눕거나 일어나면 그 때부터 울렁거리고 어지럽고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가긴 하는데 옆으로 누울때만 저러던데 ㅋㅋ

저 사진처럼 누우면 별로 안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렇게도 기분을 그려내는구나


음 .. 모르겠는데


난 좌우 지그재그로 도는데 ㅋㅋㅋㅋ


오와 쩐다ㅋㅋㅋㅋ


바로 어제...ㅠㅠ


나이먹으니까 이런것도없음 걍 머리대면 잠들어


내 배속에서 우주가 펼처지는 기분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면 저런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